배고픈 고양 파주 사람들 모여라/파주시

파주 애견 동반 카페 피스피스 파이 맛집 디저트 감성사진 장소

ㅂㄱㅍ 2023. 4. 25. 08:40
반응형

애견 동반 가능 카페 파주 피스피스 출판단지 방문기입니다.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위치한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을 다녀왔습니다. 파이 맛집답게 맛있고 다양한 파이를 맛볼 수 있었고, 건물과 인테리어가 예뻐 인생사진도 건질 수 있는 데이트 장소 입니다. 특히 애견 동반 가능해서 애견과 함께 카페를 즐기는 손님도 많았고, 펫푸치노라는 펫 메뉴가 있어 애견인에게는 방문이 즐거운 곳입니다.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 파주

피스피스
피스피스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입니다. 롯데아울렛 맞은편에 있습니다. 카페 이름 때문인지 평화로운 느낌이 나는 모습입니다.

 

 

 

 

 

 

 

 

피스피스
피스피스

 

 

 

 

입구에는 PIE MAKE IT ALL BETTER 라는 문구로 포토존을 만들어 놨습니다. 파이가 모든걸 좋게 한다? 피스피스가 파이 전문 카페여서 그런거겠죠?

 

 

 

 

애견동반카페-공지
애견동반카페-공지

 

 

 

 

피스피스는 애견동반 카페라고 합니다. 실내는 10kg 이하 중,소현견 입장 가능하고, 대형견은 가든 야외석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 애견 동반 고객은 준수 사항을 지켜주시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피스피스 둘러보기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입구에 들어서면 우측에 사진 기계가 있습니다. 요즘 인생네컷처럼 찍을 수 있는 기계를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네요.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프리츠한센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 놓은 입구쪽 공간입니다. 거울을 배치해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매장 내부 전경입니다. 큰 매장이었고 좌석간 거리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매장 모습입니다. 바닥 타일도 벽돌 느낌이었고, 우드톤과 시멘트의 적절한 조화가 예뻐보였어요.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내부 창으로 보는 야외 가든석 모습입니다. 큰 창 넘어로 보이는 모습이 평화로워보입니다.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통창 넘어로는 벽에 적힌 문구도 보입니다. 공간 하나하나를 허투루 사용하지 않아보이는 카페 피스피스 입니다.

 

 

 

 

LP
LP

 

 

 

 

주문 카운터 맞은편 LP 장에 있던 턴테이블과 스피커, LP 및 CD 입니다. 직접 들을 순 없었지만 레트로 감성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
카운터

 

 

 

 

주문은 매장 중앙에 있는 카운터입니다. 이곳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고요.

 

 

 

 

픽업-리턴
픽업-리턴

 

 

 

 

 

음료 픽업과 리턴은 카운터 맨 끝쪽에서 하시면 됩니다.

 

 

 

 

 

 

 

카페 피스피스 메뉴

메뉴
메뉴

 

 

 

 

카페 피스피스 메뉴입니다. 파주 출판단지 내 근무자는 명함이나 사원증 제시하면 커피와 음료를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이는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커피와 티, 시그니처, 에이드, 키즈 메뉴가 있었는데 특이했던 건 펫메뉴도 있었습니다. 펫푸치노라는 음료였는데, 강아지를 키우지 않아 어떤 음료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궁금했어요.

 

 

 

 

메뉴
메뉴

 

 

 

 

카운터 뒤에도 메뉴와 가격이 게시되어 있습니다.대부분 음료는 6천 원에서 6천 5백 원 선입니다.

 

 

 

 

 

 

 

 

메뉴
메뉴

 

 

 

 

오픈부터 13시까지는 파이와 아메리카노가 9,500원인 세트메뉴도 구매 가능합니다. 딸기 티라미수파이는 1,000원 추가하면 되고, 포장과 주말에는 세트메뉴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메뉴
메뉴

 

 

 

 

대표 메뉴는 사진으로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이름만 봐선 어떤 메뉴인지 몰랐던 게 많았는데, 사진으로 메뉴가 되어 있으니 주문할 때 편했어요.

 

 

 

 

파이
파이

 

 

 

 

피스피스는 파이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파이 종류가 엄청 많아요. 펌킨파이를 비롯해 라임파이 등 라이트한 파이가 한곳에 모여있었고요.

 

 

 

 

파이
파이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티라미수파이를 비롯해, 바나나크림파이, 피스초코파이, 티라미수파이 등 칼로리는 높지만 달달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파이도 한데 모여 있었습니다. 비록 이날 먹느라 정신 없어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피스피스는 파이에 진심인 카페인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좋아해 피스초코파이를 먹었는데, 꾸덕한 초콜릿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주 출판단지나 롯데 아울렛에 방문하신다면 카페 피스피스에서 입이 즐거운 디저트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